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공유 :)

[소음방지 가드스티커] 다이소 의자 다리 스티커, 층간소음 방지 스티커 (feat.이케아 의자)

반응형

최근에 구매한 의자들이 

바닥에 고무가 부착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끌거나 놓을 때 소리가 둔탁하여 신경이 쓰이던 중

다이소에서 이걸 발견했어요!

'소음을 방지해주는 가드스티커'

단 돈 1,000원!!



저기 갯수 보이시나요? 보이는 게 다가 아닙니다.

2개씩 겹쳐져 있어 무려 32개입니다!!

게다가 종류가 어찌나 많던지.. 

앞에 서서 한참을 고민했네요



같은 디자인이더라도 사이즈가 천차만별이며, 

부착형, 씌우는 슈즈형.. 정말 다양합니다.


전 미리 의자 사이즈를 재지 않고 가서

고민고민하다가 겨우 구매했는데 성공적입니다.



첫 사진으로 보여드렸듯이

원형의 부착형 제일 작은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아주 딱 맞진 않고 약간의 여유가 있습니다만

보기 싫을 정도 아닙니다 (실제로 잘 보이지도 않고요)


참고로 저 의자는 이케아 테이블세트에 있는 의자입니다

제품명은 '이케아 MELLTORP-ADDE'


스티커가 생각보다 많이 많이 강력합니다!

진짜 만족스러워요 완전 강추입니다 ㅋㅋㅋ


스티커의 강력함이 어느 정도냐면요..

다이슨, 차이슨 같은 무선 청소기들 벽에 벽걸이 부착해서 보관하잖아요

그 벽걸이 스티커 엄청 강력한 거 아시죠?

근데 그 스티커에 벽지가 붙어서 뜯겨져버린 바람에 무용지물이 되고

저걸 어디서 구해야하나 싶었는데 ..


이걸 두개 겹쳐서 붙였더니 대박!

지금 일주일 넘었는데 안 떨어지고 있어요

(뜯어내지 않는 이상 안 떨어질 것 같아요)


전 의자보다 이게 더 만족스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의자도 좋은 게 원래 바닥에 있는 고무는

미끄럼방지용이므로 끌어서 이동시킬 수 없는데

이걸 부착한 후로는 가볍게 끌어서 이동시킬 수 있고,

확실히 소음도 없어요!! 층간소음 걱정 놉!

(그렇다고 미끄럽지도 않음)


천원에 정말 큰 행복이네요

오늘 제품은 정말 가성비, 가심비 최고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