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공유 :)

[편스토랑] 앵그리 크림 쫄면, 꼬꼬 간장 덮밥 가격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AJA입니다.

오늘은 편스토랑 제품리뷰를 갖고 왔어요.

CU편의점에 가서 2가지를 샀어요!


1. 도전!앵그리크림쫄면 (4,300원)

2. 꼬꼬간장덮밥 (3,500원)


앵그리크림쫄면은 냉장고에,

꼬꼬간장덮밥은 라면 코너에 있었어요.

그럼 순서대로 리뷰를 시작할게요!


먼저 앵그리크림쫄면

까르보불닭볶음면을 생각하고 구매했어요.

음.. 비교를 하자면

더 맵고, 면은 질기고, 매우 자극적이다!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못먹는 편이지만

까르보불닭볶음면은 스트레스 받을 때 종종 먹어요.


그런 느낌에 쫄면이 더해진 것으로 예상했는데..

일단 편의점 특유의 쫄면 식감이 불편합니다.

쫄볶이와 같이 쫄면이 들어간 편의점 제품과 그 식감이 같아요.

질기고 뻐등뻐등(?)한 그런 식감을 안 좋아해서..

그 부분에서 실망이 컸고,

매운 맛 조절이 충분히 가능한데 처음이다보니

조절에 실패해서 먹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매운 맛이 아주 아주 강렬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먹고.. 다른 사진들은 찍지 않아 

더 이상의 사진은 없습니다...ㅠㅠ


다음은 꼬꼬간장덮밥이에요.

참치마요덮밥을 좋아해서 그런 맛을 예상했는데

이건 성공!



햇반과 간장양념을 전자레인지에 동시에 데운 후

데워진 밥과 양념을 넣고, 

마요와 크리스피 어니언을 올려 비비면 끝!

아주 간단합니다.



맛은 상상하는 그 맛이 맞습니다.

'간장+마요네즈+닭고기+마늘칩=느낌'

간편하고, 맛있었는데 달걀후라이까지 올리면

더 완벽할 것 같았어요!


저는 방송은 보지 않았고, 

친구 추천으로 먹게 되었는데

두 제품 모두 한 번쯤 먹어볼만한 제품이었습니다.


각자 입맛,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매운 거 잘 못먹는 저는..

꼬꼬간장덮밥을 살포시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