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공유 :)

[춘천] 비스트로 마리오_파스타 : 고르곤졸라 피자 맛집

반응형

춘천에선 이미 유명한

까르보나라&고르곤졸라 피자 맛집을 소개합니다

'비스트로 마리오'


일단 사진 먼저 투척할게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다....)



까르보나라와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했어요

일단 둘다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전 마늘칩을 좋아하고, 꾸-덕한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여긴 정말 완전 충족 ㅋㅋㅋㅋㅋㅋ

마늘칩이 아낌없이 뿌려져있고, 

아주 꾸덕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파스타였어요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는 정말 크리스피!

바삭하고 치즈는 부드럽고 아주 쭉쭉- 늘어납니다

두 메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블로그 올리기 위해 찾아갔던 집이 아니라

사진이 얼마 없네요 ㅠㅠ

근데 먹고나니 정말 맛있어서 기록으로 남깁니다



 진짜 순삭!! 순식간에 아주 깨-끗하게 다 먹었습니다 ㅎㅎ

가게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