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공유 :)

[향수] 구찌 블룸 향수_JDC인터넷면세점 구매 후기,가격

반응형

오늘은 저의 최애 향수!

구찌 블룸을 소개합니다


여성스러운 향, 꽃향을 좋아한다면

적극 추천하는 향수입니다!



50ml를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제일 오른쪽)

최근에 더이상 나오지 않아서 다 사용했음을 알게 되었어요

*사기로 되어 있어 잔량 확인 불가*


그래서 제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100ml를 사려고 했는데 글쎄 이런 패키지가 있는게 아니겠어요



 100ml짜리와 휴대하기 좋은 롤링향수!

너무 예쁘죠?

일단 향을 알아보기 전에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사기로 된 보틀도 마음에 쏙...!!

잔량 확인.. 그리 중요하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쓴 보틀은 디퓨저 용기로 사용한다는 후기를 봤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전 아직 잘 모르겠어요

그냥 전시해두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구매 내역과 가격 보여드립니다

100ml+휴대용 롤링향수(134,100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100ml 가격(183,000원) 보다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 구찌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사용기한은 4년이지만 개봉후 3년입니다.

넉넉한 기한이죠


롤링향수의 경우 뚜껑을 꼭 닫지 않으면

향이 옅어진다고 하여

아직 열어보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선물하기에도 좋은 패키지 같아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