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공유 :)

[보조 배터리] 카카오 프렌즈 팩트 보조배터리 4800A

반응형

요즘은 충전기들이 고속으로 잘나와서

굳이 보조 배터리가 필요없는데

여행 시 휴대하기 좋은 보조 배터리가 있어

후기를 가져왔어요!

NEO 팩트 보조배터리!


네오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이름입니다.

고로 카카오 프렌즈의 다른 친구들 디자인도 있다는거죠

저는 핑크가 배경인 네오 제품을 선택했어요


단점은 용량이 적다..!

한 번 정도 급할 때 충전할만한 양입니다.

요즘엔 잘 나오지도 않는 4800mAh

그럼에도 구매한 이유는..?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팩트 디자인입니다


화장할 때 사용하는 그 팩트 맞습니다

뚜껑을 열면 거울이란 소리지요..!

센스 대박이죠?

어떻게 이런 생각을 ㅋㅋㅋㅋ

보조 배터리와 휴대용 거울의 만남입니다

장거리 이동 시 필요한 두 가지네요


그리고 또 마음에 들었던 건

위와 같이 파우치가 있고,

충전하는 케이블이 두 가지입니다

*아이폰용 갤럭시용*



근데 보조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은 포함되어 있지 않았어요

이건 다른 보조 배터리도 그랬던 것 같아요


암튼 용량은 적지만

귀엽고 실용도 높은 보조 배터리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