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 주식

[주식] 총선 테마주 하루 단타 후기_26% 수익_아주 아주 소액

반응형

안녕하세요. AJA입니다.

얼마 전, 한 달 주식 리뷰에 이어 

오늘은 하루 단타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바로 총선 테마주예요.


시간이 얼마나 잘 흐르는지..

어느덧 선거가 2주도 남지 않았네요!


그래서인지 아주 오늘은 총선 테마주가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저는 총선 관련 테마주를 20,000원.. 아주 소액이죠?ㅋㅋㅋㅋ

아주 소액 사고, 장 마감 때 팔아버렸어요!

그랬더니 오늘 하루 실현손익은?!




커피 한 잔 값 벌었습니다.

주식은 욕심을 부리면 매도할 시기를 놓치는 것 같아요.


저는 오늘 목표가 커피 한 잔이었어요. ㅋㅋㅋㅋ

더 큰 금액이었다면 어려웠겠지만..

소액이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오늘 제가 매매&매도한 주식은

'남선 알미늄'이었습니다.


남선 알미늄은 이낙연 테마주 중 대장주입니다.

(이낙연의 친동생인 이계연이 전 대표이사였기 때문)

그래서인지 관련 주식 중 오늘 가장 높은 수익률을 보였습니다.


테마주는 변동폭이 매우 크기 때문에 항상 유의하셔야 합니다!!

혹시 주식에 관심이 있다면

공부하여 올바른 '투자'로 수익 실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