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공유 :)

[포항] 로컬 맛집_옛날할매떡볶이 메뉴/가격/후기/위치

반응형

 

[추가] 아쉽게도 해당 가게 문 닫았습니다ㅠㅠ(22년 11월 방문 기준)


 

포항 로컬 떡볶이 맛집 옛날 할매 떡볶이!

포항 토박이들만 간다는 찐맛집!
포항에선 아주 유명한 떡볶이 가게입니다.
 
가게 이름처럼 친근하고 따뜻한 주인 할머니가
애정을 담아 요리를 해주십니다.
순대와 떡볶이는 그 자리에서 뚝딱 되지만
파전(부추전)은 주문 즉시 요리되므로
약7분 정도 기다려야 했습니당
 
그럼 먼저 사진들 나갑니다!

 

전 휴무일과 마치는 시간을 맞추지 못해서 3번 정도 방문했어요..

2번 실패 후 3번째에 겨우 성공!!!

 

주인 할머니 혼자 근무하시기도 하고,

영업 시간이 딱히 정해져 있지 않아요.

 

목요일, 일요일 휴무로 되어 있고,

영업 시간이 오후 7시라 되어 있지만

실제론 '주인 할머니 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먹고 싶었던 집이에요

분명히 일요일만 휴무로 알고 갔는데

목요일 휴무가 추가 되어 있고..

오후 7시까지로 되어 있어도 그 전에 마감되기도 하고

오픈 시간도 딱히 안정해져 있습니다

그래도 낮 12시 이후면 충분할 거예요

 

암튼 메뉴와 가격은 이렇습니다.

파전(부추전)은 2,000원

나머지는 모두 3,000원!

 

전 삶은 오뎅 빼고 다 먹어봤는데

정말 너무 너무 맛있어요!!

 

삶은 오뎅은 파는 걸 못봤어요..

(아마 지금은 안팔듯요?)

 

 

전 포장을 해왔어요!

 

참, 떡볶이 떡은 쌀떡이에요!!!

그래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쫀득 쫀득한 식감과 양념이 다른 가게와 달라요!

순대는 특별한 게 없는듯하지만 찍어 먹으라고 주시는 장맛이 짱!

부추전은 두말하면 입아픔 ㅋㅋㅋ

 

 

기다리면서 벽면도 찍어보았습니다.

내부에 작은 테이블이 2~3개 정도 되는데

대부분이 포장 손님 같았어요.

 

근데 가게 앉아서 먹으면

따뜻할 때 바로 먹을 수 있으니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포항 시민들은 다 아는 찐 떡볶이 맛집!!

인정, 강추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