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공유 :)

[서울] 봉구스 밥버거 대치점_봉구킹_메뉴/가격/후기/위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한티역 근처에 위치한 봉구스 밥버거 대치점 리뷰를 가져 왔어요.

한티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이내 도착 가능할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봉구킹을 주문하고 매장 식사를 선택했는데

주문하고, 1분도 안되어 음식이 바로 나왔습니다 :)

매장이 크진 않지만 10명 정도가 앉을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세팅되어 있었어요.

 

 

다양한 메뉴만큼 메뉴판도 다양했습니다 ㅋㅋㅋ

 

제가 주문한 봉구킹은 6,500원이었고,

프리미엄 라인이라 그런지 버거 용지가 아닌

컵밥 안에 담겨 있었습니다!

 

 

치즈가 돋보이는군요!

 

 

포스터에 적힌대로

제육+계란후라이+볶음김치+참치마요+햄+치즈

가 층층이 쌓여 있었어요!

근데 볶음김치맛이 제일 강하게 느껴져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음엔 다른 메뉴도 먹어볼 예정입니다.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로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