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공유 :)

[뷰티] 톤업과 광채 표현까지! 에스쁘아 비글로우 쿠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쁘아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롱 쿠션 올 뉴」 리뷰를 가져왔어요

 

택배 박스는 언제나 설렘을 주는 것 같아요

새로워진 에스쁘아 비글로우 쿠션이 톤업과 커버력, 광채 표현까지 모두 갖추었다고 하니

더더욱 기대하게 되었어요!

 

택배 박스를 열었더니 여러가지 샘플이!

그 중 가장 기대했던 본품 박스를 뜯었습니다!

리필까지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꺼내자마자 너무 예뻐서 감탄!!!!!!!!

이렇게 예쁘기 있나요? 쓰기도 전에 별점 다섯개 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

케이스가 금색인데 뚜껑을 열지 않고

바로 거울대용으로 써도 손색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열었을 때 바로 보이는 물방울 모양의 퍼프!

섬세한 터치를 위해 물방을 모양은 필수죠.

근데 모양보다도 촉감이 대박입니다!

약간의 벨벳 소재인데 쫀쫀하고 부드러움이

피부에 닿았을 때 참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

필름을 살포시 뜯어주고

적당한 압력으로 살짝 눌렀더니 

얼굴 반쪽을 충분히 커버할만한 양이 묻어나왔어요

촵촵촵!

터치하는데 엄청 기분 좋은 향이 나서

가까이 대고 맡았더니!

쿠션에서 나는 향이었어요

 

익숙한 향수 향이었는데..

딱 기억이 나지 않네요 ㅠㅠ

기분좋은 파우더 향과 약간의 꽃 향기가 가미된 향이었어요

향이 생각보다 오래 유지되어서 놀랬답니다

저는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제품은 21호 아이보리인데 최근에 손등이 살짝 탔네요

가볍게 톡톡톡! 두드리니 쉽게 흡수되며

1분 정도 지나니 자연스럽게 마무리되었어요

아래 사진이 1분 후 사진입니다

참고로 이 모든 사진들은 솔직 후기를 위해 어떠한 필터도 쓰지 않고

자연광도 없는 상황에서 아이폰 기본 카메라로 촬영했어요!!! ♥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색과 자연스럽게 동화되면서

은은한 광채를 내줍니다!!!

이 팩트의 별명을 '민낯 팩트'로 지어주고 싶어요

 

적당한 수분감과 은은한 광채, 깔끔한 톤업까지

1분이면 기초 화장이 끝나고, 수정 화장도 참 쉬운 팩트예요

 

그리고 이 제품은 시간이 지날 수록 빛을 발하는 제품입니다!!

아침에 화장하고 저녁까지 차이가 거의 없어요

정말 신기해요 >.<

과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만만하게

수시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무척 마음에 듭니다! 

 

전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기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순한 저자극 제품들만 쓰고 있는데

이 제품은 알레르기 유발 향료 성분 0개에

4종 피부 테스트까지 통과했다고 하니 더 믿고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SPF42 PA++에 리필 포함 정가 35,000원!

착한 가격에 만족스런 효과까지

친구, 가족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기존 에스쁘아 비글로우 쿠션은

누적판매 100만개에, 올리브영 1위, 뷰티어워드 5관왕을 차지했던 제품인데

거기에 광채와 커버력까지 더해져서 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두꺼운 화장보단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해주고 싶네요 :)

적당한 수분감이 건조한 가을, 겨울에도 딱 좋을 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